가자! 화순으로

화순관광
가자! 화순으로
수백만그루의철쭉으로 뒤덮힌화순에서~
해설사이자 가수인,무등산펜션'정상록'
  • 입력 : 2022. 04.19(화) 11:56
  • 화순글로벌뉴스
기타치며 노래하는 정상록가수와'무등산펜션'전경
[화순글로벌뉴스]
무등산이 숨겨놓은 명품 도원마을에 숨겨진 듯 자리한 "무등산 가족펜션"

전국에 자연휴양림, 펜션들 쉴거리가 널려 있지만 국립공원 무등산 자락에 위치한 무등산가족펜션은 그냥 펜션이 아니다.
화순에서 전라남도를 넘어 전국에서도 유명한 정상록 해설사가 있기 때문이다. "화순에서 유명한 사람 3명을 꼽자면 이용대,고현정, 그리고 정상록"(정상록 해설사가 관광객에게 두고쓴 말)이라는데 웃음속에 펜션의 환경과 그의 해설이 담긴 입담과 분위기가 있을때면 즉석 연주를 선보이는데 그제서야 화순의 명인임에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이러한 페키지 관광 상품이라면 일류호텔의 1박2일의 백만원대 상품에도 견주어 볼만 할것이다.

요즘 흔한 말로 "안 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 사람은 없다" 할 정도로 화순에 들어서서 화순8경중 하나인 큰재철쭉공원에 들어서면 수백만그루의 철쭉을 보는 순간 탄성을 지를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자연과 어울리는 풍광은 명품도시의 명품 철쭉으로 내 세울만 할 것이다.

큰재 정상에서 바라보면 3곳의 명산를 한눈에 불 수 있다. 무등산, 만연산, 안양산! 이디에 가서 이런 명산을 한눈에 볼 수 있겠는가.

만연산 큰재에서 "도깨비도로"를 지나다 보면 "수만리커피' 옆에 '직녀에게, 바위섬'의 가수 김원중의 아담한 집이 나온다.
쭉 내려가면 무등산편백자연휴양림 고지에서 3km쯤 가면 이서면 도원마을 "무등산 가족펜션"에 도착한다.

무등산에서 동쪽으로 뻗은 안양산은 키높이 철쭉으로 산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인데 산행 길가로 한들 한들 반겨주어 이 시기를 기다려 왔는데 이번주말부터 딱 보기 좋게 만개한다니 얼른 서둘러도 좋을것 같다.



*무등산가족펜션 소개*
전남 화순군 이서면 도원길 94
예약은전화로만 가능/010-2621-2000
객실요금 및 기타 사항은 www.mudeungsan-ps.co.kr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화순글로벌뉴스 3710612@naver.com